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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ES 2022, 자동차 부문 참가 업체 최대 수 초과
175 개 이상 회사 참가 약정, CES 2020 보다 12 % 증가한 수치, 코로나 이전 회복세
등록날짜 [ 2021년05월24일 18시28분 ]


 

미국 소비자기술협회 (CTA)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IT기술 행사 인 CES 2022에서 자동차 부문이 참가업체 예약 신청이 기록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다고 발표했다.

 

운송 및 차량 기술 카테고리는 이미 CES 2020 참가 업체의 최종 수를 초과했으며 브랜드는 다가오는 전시회에 계속 등록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CES는 2022 년 1 월 5 일부터 8 일까지 라스 베이거스에서 열리며 미디어 데이는 2022 년 1 월 3 일부터 4 일까지 열린다.

 

175 개 이상의 회사가 2022 년에 운송 및 차량 기술 산업에서 참가를 약정했으며 이는 CES 2020보다 12 % 증가한 수치다.

 

CES 2022에서 운송 및 차량 기술은 LVCC의 새로운 West Hall로 이동하고 Audi, Daimler AG를 포함한 최고의 브랜드를 선보인다.

 

CES 2022의 강력한 대표성은 전 세계의 스타트 업 수에서도 입증되고 있다. CES가 스타트 업을 선보이는 분야 인 박 유레카가 매출 호조를 보이고 있다.

 

많은 국제 그룹이 예약 공간을 늘리고 있다. 스타트 업은 프랑스, ​​이탈리아, 일본, 네덜란드, 한국, 대만, 태국 및 영국의 대규모 대표단을 포함해 전 세계 국가에서 출품한다.

디지털 건강, 스마트 홈, 광고, 마케팅 및 미디어 (C Space) 기술은 모두 CES 2022에서 강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Amazon, AMD, Hyundai, IBM, Intel, LG Electronics, Panasonic, Procter & Gamble, Qualcomm, Samsung Electronics, Verizon 등도 참가를 신청한 것으로 알려졌다.

 

CES 2022의 주요 트렌드는 전염병이 디지털 건강, 스마트 홈, 광고 및 마케팅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어떻게 혁신을 촉진했는지 보여준다.

 

회사는 건강과 웰빙에 영향을 미치고 사람들의 몸매 유지 방식을 바꾸고 가정 경험을 개선하는 제품을 출시했다.

 

3M, Abbott, AT & T Business, Omron Healthcare, Philips, Samsung Life Insurance 및 Sleep Number를 포함한 글로벌 브랜드는 디지털 건강 분야의 최신 기술을 공유 한다. 참석자들은 Belkin, Kohler 및 Moen이 최신 스마트 홈 기술을 전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소비자 문화는 전염병을 통해 바뀌었고 브랜드는 시청자를 즐겁게하는 방식을 조정했다.

 

DISH Network, FreeWheel Media, NBCUniversal, Roku, Samsung Ads, Snap, WarnerMedia는 C Space에 전시돼 광고, 마케팅 및 크리에이티브 분야의 최신 트렌드와 뉴스를 공유하게 된다.(ITFOCUS ⓒ www.itfocus.kr)

(ITFOCUS ⓒ www.itfocus.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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