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소재/부품/제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4월06일 15시58분 ]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강호찬)가 초고성능 프리미엄 사계절용 타이어인 ‘엔페라 슈프림’을 출시하며 프리미엄 컴포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

신제품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의 프리미엄 타이어인 ‘엔페라 AU5’와 ‘엔페라 RU5’의 후속 제품으로 기존 제품에 비해 뛰어난 승차감과 정숙함뿐만 아니라 향상된 주행성능까지 제공하며, 승용차부터 대형 SUV에 장착 가능한 22인치까지 출시된다.

먼저 엔페라 슈프림은 강성이 강화된 블록 디자인을 통해 차량의 흔들림을 최소화해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하고 타이어 숄더 안쪽부터 트레드 중앙까지 패턴 블록의 배열 설계를 최적화해 주행 중 저소음을 구현해냈다.

여기에 최적화된 그루브(타이어 표면의 굵은 세로 홈) 설계 및 사이프(타이어 표면에 새겨진 미세한 가로 홈)의 밀도를 개선해 빗길과 눈길에서의 차량 주행 안정성을 향상했으며 고성능 신소재 컴파운드 적용으로 동급 최고 수준의 마모 성능을 구현했다. 더불어 블록 강성 설계로 어떠한 차종에서든 핸들링 및 내구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페라 슈프림은 넥센타이어 전문 유통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넥스트레벨 렌탈’과 비대면 방문 장착 서비스인 ‘넥스트레벨 GO’ 서비스로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존 ‘엔페라’ 제품과 마찬가지로 구매일로부터 1년간 고객의 과실에도 타이어를 교환해주는 ‘엔페라 신 명품보증제도’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화경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현대엘리베이터, 중국 상하이에 스마트 캠퍼스 준공 (2021-04-02 10:20:19)


삼성전자, 지능형 헤드램프용 P...
슈나이더 일렉트릭, 하노버 메...
ITF TV-기아, ‘더 뉴 K3’ 내...
기아, ‘더 뉴 K3’ 내·외장 ...
화웨이, 파트너와 협업 통해 새...
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베이커...
LG화학, 친환경 소재로 중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