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가전/IT생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3월31일 11시05분 ]

 
 

삼성전자가 강력한 화력과 다채로운 색상이 돋보이는 ‘삼성 비스포크(BESPOKE) 인덕션’ 신제품을 내달 1일 출시한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화이트 세라믹 글라스 상판에 소비자 취향이나 주방 인테리어에 따라 조작부의 색상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는 ‘듀얼 글라스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조작부 색상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기존의 핑크, 그레이, 화이트에 썬 옐로우, 그리너리가 추가돼 총 5가지 색상으로 선보인다.

또한 좌측 화구에는 4개의 코일이 촘촘하게 배치돼 고른 열전달이 가능한 ‘콰트로 플렉스존’을 적용해 다양한 형태의 조리 용기를 활용 할 수 있다.

맥스(Max) 부스트 기능은 단일 화구에서 최대 3300W(와트)의 강력한 화력을 낼 수 있어 더욱더 빠른 조리를 할 수 있다. 이는 별도의 전기 공사가 필요 없는 코드식 인덕션 제품 가운데 국내 최고 수준의 화력이다(국내 최고 출력은 2021년 3월 29일 국내 판매 중인 3구 인덕션 코드식 모델 기준).

각 화구의 화력은 슬라이드 방식으로 손쉽게 조절할 수 있으며 한글과 숫자로 정보를 직관적으로 표시하는 ‘대화형 알림창’을 통해 작동 상태를 더욱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 상판은 프리미엄 소재로 유명한 ‘쇼트 세란’ 글라스를 적용했으며 충격으로 측면이 깨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4면 테두리에 메탈 프레임을 채택했다.

상판과 메탈 프레임은 3년, IH 코일은 10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은 주방 환경에 맞게 설치할 수 있도록 빌트인 타입과 프리스탠딩(높이 8cm, 15cm 케이스) 타입으로 출시되며 가격은 출고가 기준 159만~179만원이다.

이달래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삼성 비스포크 인덕션 신제품은 차별화된 디자인뿐만 아니라 강력한 화력과 소비자를 배려한 편의 기능을 갖췄다”며 “특히 한층 다양해진 색상으로 주방 인테리어와 조리 경험에 소비자 개개인의 취향을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박윤정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전자, 경영혁신 지원할 차세대 ‘N-ERP’ 시스템 도입 (2021-04-06 10:01:58)
삼성전자, ‘비스포크 제트’ 무선청소기 선보여 (2021-03-25 14:05:29)


삼성전자, 지능형 헤드램프용 P...
슈나이더 일렉트릭, 하노버 메...
ITF TV-기아, ‘더 뉴 K3’ 내...
기아, ‘더 뉴 K3’ 내·외장 ...
화웨이, 파트너와 협업 통해 새...
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베이커...
LG화학, 친환경 소재로 중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