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패션/스타 > 패션저널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3월31일 11시30분 ]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가 엑소 카이와 함께한 카이X구찌(KAI x Gucci) 컬렉션으로 단장한 새로운 구찌 핀(Gucci Pin)을 공개한다. 구찌 핀은 인터렉티브 디지털 지도의 핀(pin) 모양 아이콘에서 영감을 받은 구찌만의 팝업스토어다.

이번 카이 x 구찌 컬렉션은 구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와 매혹적인 댄스 그리고 개성 있는 스타일로 전 세계로부터 인기를 받는 K팝 스타이자 아이돌 그룹 엑소(EXO) 멤버인 카이(KAI)로부터 영감을 받아 디자인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많은 사람의 소중한 단짝 친구이자 카이가 가장 좋아하는 테디 베어에 대한 애정이 가득 담겨있다. 특히 블루칼라의 보우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디 베어 모티브의 기발하면서도 귀여운 디자인은 강력한 문화적 울림을 주며 복슬복슬한 털 뭉치 친구 테디 베어와 인간의 우정을 조명한다.

새로운 구찌 핀은 신세계백화점 타임스퀘어, 롯데 백화점 인천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총 세 곳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곳에서 전개하는 카이x구찌 컬렉션 제품은 럭셔리 패션의 관습에서 벗어나 새로운 접근 방식을 보여주고 있는 알레산드로 미켈레의 철학을 바탕으로 선별됐다.

선명한 레드 컬러의 조명과 함께 팝 소울로 정의되는 독특한 구찌 핀 스토어의 셋업은 이번 컬렉션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다. 나뭇가지에 매달려 있는 그네가 있는 상상의 숲속 나무들을 비추는 듯한 조명이 로맨틱하고 매혹적인 공간을 연출한다. 이처럼 방문객들은 테디 베어와 함께 하는 다양한 모험을 배경으로 한 꿈의 공간 속으로 초대한다.

올려 0 내려 0


안정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노스페이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8년 연속 패션업계 1위 달성 (2020-12-15 19:45:20)


삼성전자, 지능형 헤드램프용 P...
슈나이더 일렉트릭, 하노버 메...
ITF TV-기아, ‘더 뉴 K3’ 내...
기아, ‘더 뉴 K3’ 내·외장 ...
화웨이, 파트너와 협업 통해 새...
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베이커...
LG화학, 친환경 소재로 중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