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박람회/전시회 > 해외전시회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2020 행사와 통합, 이달 23~25일 상하이 NECC에서 개막
등록날짜 [ 2021년03월07일 17시57분 ]


 

AWE(Appliances & Electronics World Expo/중국가전제품박람회) 2021이 일정을 변경해 이달 23~25일까지 상하이 홍차오에 위치한 국가전시컨벤션센터(National Exhibition and Convention Center, NECC) 내 6개 전시관에서 개최된다.

 

AWE 조직위 관계자는 "상하이의 감염증 예방 관리 정책과 협력하고자 상하이의 관련 기관 및 전시관과 의사소통하는 데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최단 시간에 새로운 전시장과 행사 일정을 확정했다."고 말했다.

 

전시장과 일정 변경에도 불구하고, AWE는 여전히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하이얼, 하이센스, TCL, 소니 및 보쉬 같은 가전기기와 소비자 가전 대기업이 여전히 AWE 2021에 참가한다.

 

AWE 2020이 연기되고 올해 AWE 2021과 통합으로 개최되는 만큼, 전통적인 가전기기, 소비자 가전, 스마트 홈, 스마트 기술, 3C 디지털 장치 및 핵심 부품 부문에서 지난 2년 동안 개발된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AWE 2021에서는 AI 적용, IoT 기술, 5G 기술 혁신 등이 전시될 예정이다. 가전기기 제조업체는 개별 제품 대신 시나리오 기반으로 스마트 홈 솔루션을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밀레니얼과 Z세대의 궁극적인 미학을 충족하고자 가전기기에 패션 요소를 통합한다. AWE 2021에서는 누구나 새로운 10년을 위한 스마트 라이프 비전을 체험할 수 있다.

 

23일 저녁에는 춘절 이후의 소비를 더욱 진작하고, 가전기기와 소비자 가전 산업의 성장을 촉진하고자 AWE 라이브 스트림 조명쇼를 진행한다.

 

업계 최초인 이 라이브 스트림 쇼에서는 수백 곳의 주요 가전기기 및 소비자 가전 업체가 참여해 JD.com, Tmall.com 및 Kuaishou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시에 라이브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다. '

 

AWE 2021 기간에 기업 대표들은 라이브 스트리밍 유명인사를 비롯해 셀럽 및 온라인 유명인사들과 함께 몰입형 방식으로 소비자에게 올해의 가전기기를 소개할 계획이다.

 

코로나19 와중에 오프라인으로 개최되는 이 분야의 첫 대형 국제 행사인 AWE 2021은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한 후 업계 기술 경향과 소비 회복에 신호를 보내고, 소비자의 생활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안정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AWE 2020 차밍 홀, 내년 3월 첫선
AWE 2019, 새로운 주제 공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HKTDC International Sourcing Show Opens on 17 March, Online-and-Offline Fair Helps Businesses Capture New Opportunities (2021-03-18 11:24:55)
제4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 참가기업 모집 돌입 (2021-02-27 08:29:18)


삼성전자, 지능형 헤드램프용 P...
슈나이더 일렉트릭, 하노버 메...
ITF TV-기아, ‘더 뉴 K3’ 내...
기아, ‘더 뉴 K3’ 내·외장 ...
화웨이, 파트너와 협업 통해 새...
SK텔레콤, 파리바게뜨와 베이커...
LG화학, 친환경 소재로 중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