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가전/IT생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1년02월22일 12시58분 ]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이부자리를 더 깨끗하고 뽀송뽀송하게 관리해주는 ‘UV 열풍 침구 청소기’를 출시하고 홈플러스 전국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이불 등 섬유 속 미세먼지 흡입은 물론 습기 제거와 살균까지 4단계로 관리해 준다. 분당 6500회 진동하는 두드림 패드가 섬유에 붙은 미세먼지를 털어내고, 강력한 모터가 이물질과 미세먼지를 남김없이 흡입한다. 이와 함께 자외선 살균 파장인 UV-C등급 램프와 PTC 히터를 이용한 열풍(50℃)이 침구 속 습기와 세균도 말끔하게 제거해 준다.

침구뿐만 아니라 세탁이 어려운 패브릭 소파, 카펫 및 러그 등에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이나 반려동물의 털 청소에도 활용도가 높다.

이 밖에도 먼지 감지 센서가 탑재돼 제품 상단 디스플레이로 흡입한 먼지의 오염 수준을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높이 감지 센서를 탑재, 본체 바닥이 물체에서 5㎝ 이상 떨어지면 UV 램프가 즉시 작동을 멈춘다.

화이트 색상의 심플한 디자인은 물론 전용 거치대가 있어 보관이 쉬우며, 가격도 8만9000원대로 합리적이다.

조지석 신일전자 전략유통사업부 상무는 “실내 위생 관리를 신경 쓰는 소비자들을 위해 편의성을 높이고 가격 부담을 낮춘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집안에서도 쾌적하고 건강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화경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전자, ‘Neo QLED’ 독일서 TV 평가 역대 최고점 경신 (2021-02-24 12:46:48)
삼성전자, 스마트 주문·결제 솔루션 ‘삼성 키오스크’ 출시 (2021-02-18 10:10:35)


현대차, 안전 편의성 향상된 ‘...
SK하이닉스 등 신입/인턴사원 ...
솔라스 OLED, 특허 침해 혐의로...
현대차 전기차 아이오닉 5 개요...
삼성전자, ‘Neo QLED’ 독일서...
현대차, 전기차 ‘아이오닉 5’...
블록체인, 지속가능한 의류 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