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가전/IT생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비스포크 가전 100만대 출하 기념,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
등록날짜 [ 2021년02월09일 16시21분 ]


 

삼성전자가 2월 8일부터 3월 31일까지 ‘비스포크 페스티벌(BESPOKE Festival)’을 개최한다.
 
삼성전자는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가전 ‘비스포크(BESPOKE)’의 누적 출하량 100만대 돌파를 기념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비스포크 페스티벌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며 TV·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맞춤형 가전 11개 품목 가운데 6개 이상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최대 2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BESPOKE-Q’ 이벤트가 진행된다. 행사 대상 모델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결혼, 이사, 신학기 등 새출발을 앞두고 있는 삼성디지털프라자 고객에게는 특별한 혜택이 추가로 제공된다.

△혼수클럽 가입 고객은 최대 50만 포인트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은 삼성카드 사용 실적에 따라 최대 200만 캐시백 △입주클럽 가입 고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0만 포인트 혜택이 주어진다.
 
또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이 제품의 시리얼 넘버를 삼성전자 공식 홈페이지에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TV·냉장고·의류청정기·공기청정기·인덕션 등 삼성전자 신제품(제품별 1명), 웨스틴조선호텔 2박 3일 숙박권(10명), 기프티콘 (1000명)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삼성전자 한국총괄 황태환 전무는 “비스포크 페스티벌로 결혼, 이사, 입학 등 새로운 시작을 하는 고객들이 삼성전자의 가전 제품을 더 만족스럽게 만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개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에 따라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전자, 스마트 주문·결제 솔루션 ‘삼성 키오스크’ 출시 (2021-02-18 10:10:35)
삼성전자, ‘비스포크 에어드레서’ 출시 (2021-02-03 16:40:19)


현대차, 2021년 2월 30만248대 ...
기아, 2021년 2월 21만177대 판...
LG이노텍, 세계 최초 '차량용 ...
2월 무역수지 27.1억달러, 10개...
제4회 중국국제수입박람회(CIIE...
섬유의류 상장기업 브랜드평판 ...
도레이첨단소재, 정기 임원인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