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뉴스 > 푸드저널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10월08일 13시59분 ]


 

제주 칼호텔은 유서 깊은 유명 이탈리아 와인과 디너 코스를 즐길 수 있는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를 10월 28일 수요일 개최한다.

7월부터 매월 진행 중인 제주 칼호텔의 와인 디너는 전 회 예약 조기 매진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와인 디너는 이탈리아의 피에몬테 지역의 유명 와이너리인 ‘바바’의 와인으로 진행되며 그랜드 하얏트 인천 호텔의 티모시 총괄 셰프를 초청해 특별한 만찬을 선사한다. 핑거 푸드 및 독특한 화이트 와인이 준비되는 리셉션, 와인 소개, 와인과 함께 하는 코스 요리까지 총 3부로 진행된다.

‘바바 와이너리’는 4대에 걸쳐 100년 이상 와인을 생산하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대표 와인 명가다. 전통적인 방법으로 포도를 재배하고 친환경적 와인 생산 방법을 고수한다.

바바 와이너리에 어울리는 페어링 코스 메뉴를 선보일 티모시 파룰렉 셰프는 현재 그랜드 하얏트 인천의 총괄 셰프로, 파크 하얏트 워싱턴 DC의 미슐랭 스타 ‘블루 덕 태번’ 오프닝, 미국의 밸뷰 호텔 총괄 주방장 등 다양한 경험 및 역량을 자랑한다. 티모시 셰프는 제주 방어 카르파치오, 오리 아그뇰리티, 저온 조리 소꼬리찜, 제주 감귤 셔벗과 디저트 판나코타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주의 식재료를 이용한 디너 코스와 이탈리아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티모시 셰프 초청 와인 디너’는 10월 28일 수요일 오후 6시 30분, 제주 칼호텔 2층 그랜드 볼룸에서 진행된다. 예약 문의는 온라인 또는 전화로 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안정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맛집탐방-여주장작솥뚜껑닭볶음탕 (2020-10-27 08:16:47)
공원커피, ‘홈바리스타 핸드드립’ 일일 특강 개최 (2020-09-06 17:44:35)


제3회 국제인공지능대전 2020 2...
현대차 3분기, 영업익, 당기순...
기아차 3분기, 영업익 33%, 당...
칼럼-“위드 코로나” 시대 어...
이건희 삼성그룹 회장 별세...
LG전자, 새 공간 인테리어 가전...
현대자동차, ‘2021 베뉴’ 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