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플러스뉴스 > 잡닷컴(채용)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9월07일 13시38분 ]


 

퍼시스그룹이 9월 14일까지 2020년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이번 하반기 채용은 코로나19로 인해 기존 오프라인으로 진행했던 채용·직무설명회를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퍼시스그룹은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퍼시스그룹 소개 및 채용 프로세스 안내, 사무환경에 대한 이야기, 직군별(영업·R&D·제조 직군) 소개와 FAQ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퍼시스그룹 채용을 준비하는 지원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현직자 인터뷰 내용이 담긴 직군별 톡(talk)도 공개한다. 직군별 톡은 각 직무에 대한 소개와 현직자들의 직무 수행에 대한 솔직한 경험담과 일반적으로 접하기 어려운 현직자의 생생한 이야기로 구성되어 지원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하반기 직군별 신입사원 채용 모집 분야는 △영업(국내영업관리, 해외영업, 제안설계, 영업기획) △R&D(사무환경연구, 제품디자인, 엔지니어) △제조(생산관리, 품질관리) △경영관리(세무회계) 총 4개 직군이다.

 

신입사원 채용은 1차, 2차 면접 합격자에 한해 진행되는 4주 인턴실습을 마친 뒤, 최종 면접을 통해 합격 및 입사로 진행되는 채용 연계형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종 합격한 기졸업자 혹은 2021년 2월 졸업예정자는 2020년 12월 입사 예정이다.

공통 자격요건은 군필 또는 면제자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며 국가 보훈 대상자는 관계 법령에 의거해 우대한다. 서류접수는 퍼시스그룹 채용홈페이지에서 9월 14일까지 접수 가능하다.

퍼시스그룹은 탐구 정신, 열의, 이타심을 바탕으로 자신과 우리 그리고 세상에 대한 올바른 책임을 다하는 사람이 그룹의 인재상이라며 퍼시스그룹과 함께 능동적으로 미래를 개척해 나갈 수 있는 열정 넘치는 인재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하반기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퍼시스그룹 유튜브 채널과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Q&A 게시판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퍼시스그룹은 1983년 창립 이래 대한민국의 주요 기업의 사무공간을 창조하며 한국 사회와 경제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창립 이후 업계 최고의 자리를 놓치지 않는 국내 대표 사무 가구 전문 브랜드 ‘퍼시스’를 비롯해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를 통해 고객에게 지속 가능한 가치를 창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최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와 홈오피스의 새로운 기준을 제공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소파 브랜드 ‘알로소’ 등 6개의 전문 브랜드가 제품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으로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퍼시스그룹의 제품은 국내 최초의 가구연구소에서 업계 전문가들에 의해 디자인 및 설계되어 우수한 자재와 최첨단 설비로 엄격한 품질관리를 거쳐 만들어지며 퍼시스그룹은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보다 발전적인 미래를 준비하고 있는 기업이다.[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이호스트ICT, 코로나19발 구직난 속에서도 인력 채용 (2020-10-06 15:40:27)
현대차, 해외 우수인재 상시 채용 (2020-07-08 15:10:43)


LG전자, 휘센 상업용 스탠드 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클라우...
SK텔레콤, 삼성전자와 ‘차세대...
LG전자, LG 시네빔 레이저 4K ...
현대차, 2020 광저우모터쇼 참...
2020 이우 수입상품박람회, 세...
SK텔레콤, SC제일은행과 퀀텀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