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가전/IT생활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6월25일 13시01분 ]


 

여름철 불볕더위만큼 장마철 꿉꿉함은 견디기 어렵다. 실내 습도가 높아지면 불쾌지수는 물론 세균과 곰팡이가 번식하기 쉬워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위해선 습도조절이 필수다. 이에 대한민국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는 강력한 제습으로 실내환경을 쾌적하게 만들어 주는 ‘대용량 제습기(23리터)’를 출시했다.

신일의 ‘대용량 제습기(23리터)’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 ‘으뜸효율 가전제품 구매비용 환급사업’에 적용되는 모델이다. 또한 제품 중 최대 용량을 자랑한다. 1일 제습량은 23리터로, 생수병(500ml) 45개 분량인 습기를 빨아들이는 효과가 있어 실내 곳곳의 숨은 습기나 장마철 빨개 건조 시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습도를 효과적으로 조절할 수 있도록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연속 제습과 함께 최적의 습도를 찾아 주는 자동 습도 조절 기능도 갖췄다. 사용자는 30~80%까지 5% 단위로 희망 습도를 선택할 수 있으며 1시간부터 24시간까지 작동 시간도 설정 가능하다.

물통의 용량은 4리터로 물을 자주 비워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였다. 또한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가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생활먼지를 걸러주는 헤파필터도 탑재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실내 공간 어디든 잘 어울리며, 해당 제품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국 매장에서 진행되고 있는 신일의 ‘여름가전 로드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 전국 매장 및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전자, 에너지효율 1등급 ‘트롬 건조기 스팀 씽큐’ 출시 (2020-06-25 23:37:15)
삼성전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출시 (2020-06-23 13:03:10)


모비어스앤밸류체인, 자율주행 ...
현대모비스, 7000명 협업툴 ‘...
LG전자, 실속형 라인업 확대해 ...
SK텔레콤, 기상청·경북대 협력...
LG전자, 2분기 잠정실적 부진...
LG전자, 자율주행 ‘LG 클로이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8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