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IT서비스/솔루션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4월07일 10시35분 ]


 

화웨이 클라우드(HUAWEI CLOUD)가 클라우드와 AI 서비스로 코로나19에 맞서 싸우는 전 세계 고객을 지원할 국제적인 시행 계획을 발표했다.

 

화웨이 클라우드는 코로나바이러스와 싸우는 이 국제적인 시행 계획 외에도 무료 AI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코로나19 팬더믹과 함께 싸울 파트너를 세계 곳곳에서 모집할 예정이다.

 

화웨이 클라우드 글로벌 마켓 사장 Deng Tao는 "자사는 코로나19 팬더믹과 싸우기 위해 클라우드와 AI 같은 혁신 기술을 사용하고자 중국 내 여러 파트너와 협력했으며, AI 기반 CT 스캔 분석, 약물 발견, 온라인 교육 및 통근 기술을 바탕으로 실용적인 경험을 축적했다"라며 "이제 국제 시장과 자사의 실용적인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국제적인 시행 계획을 개시할 예정이다.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 전 세계 고객이 당면한 문제를 극복하도록 지원하고자 기술 활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건강관리 부문에서, 화웨이 클라우드는 EIHealth를 무료로 제공한다. EIHealth는 바이러스성 게놈 발견, 항바이러스성 약물 가상환경 실험, AI 기반 CT 환자 검사 서비스 등을 포함한다. 교육 부문에서, 화웨이 클라우드는 학교와 다른 교육기관을 위한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파트너들과 협력할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팬더믹이 이어지는 가운데, 지속적인 운영을 보장하고자 클라우드로 사업을 이전하는 기업을 지원하고 있다. 현재 화웨이 클라우드는 각 신규 등록 사용자에게 최대 1,500시간에 달하는 무료 클라우드 자원을 제공하고 있다. 화웨이 클라우드(국제) 웹사이트에서는 24/7 전문 지원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화웨이 클라우드는 코로나19 방지 파트너 프로그램도 시작했다. 이 프로그램은 원격 사무실, AI 지원, 기업 지원, 스마트 건강관리, 온라인 교육 등과 같은 다섯 가지 주요 시나리오에 초점을 맞춘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파트너는 포괄적인 사업, 기술 및 시장 지원을 받을 뿐만 아니라, 최대 미화 30,000달러에 달하는 무료 클라우드 지원도 받을 수 있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안정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AJ전시몰, ‘온라인 원격수업 긴급공수’ 기획전 실시 (2020-04-08 18:27:21)
삼성SDS, 글로벌 모바일 보안 시장 공략 가속화 (2020-03-25 11:09:40)


모비어스앤밸류체인, 자율주행 ...
현대모비스, 7000명 협업툴 ‘...
LG전자, 실속형 라인업 확대해 ...
SK텔레콤, 기상청·경북대 협력...
LG전자, 2분기 잠정실적 부진...
LG전자, 자율주행 ‘LG 클로이 ...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8조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