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IT서비스/솔루션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2월14일 17시38분 ]


 

AI 기반 첨단 분석학 기업 Manthan이 영국 전역의 피자헛 딜리버리 매장에 레스토랑 분석 솔루션(Restaurant Analytics Solution)을 성공적으로 설치했다고 발표했다.

 

세계적인 피자 대기업인 피자헛은 정보 기반의 사업 결정을 내리고, 이를 바탕으로 사업 효율성과 수익을 높일 수 있으며, 이용이 간편한 통찰을 사업 소유주들에게 제공하고자 이 솔루션에 초점을 맞췄다.

 

이 솔루션은 데이터 중심의 의사결정을 향한 기업 전반적인 전환을 도모하고자 판매, 마케팅, 운영, 고객 체험, HR 및 기획 등 여러 기능 부문에 설치됐다.

 

피자헛은 보고 지연과 통찰 부족으로 인해 사업 이용자들이 당면하는 문제를 분석했고, 그 결과를 바탕으로 기존의 사업 통찰 플랫폼을 버리고 예측성 알고리듬 역량을 갖춘 현대적인 분석 플랫폼을 채택하는 한편, 조직 전반에 걸쳐 분석 민주화를 도모하기로 했다.

 

Manthan의 레스토랑 분석 솔루션[https://www.manthan.com/solutions/industry/restaurant/analytics-pizza-hut/]은 항상 이동 중인 가장 바쁜 이들에게 통찰과 접근성을 제공하며, 이를 통해 비효율성을 크게 줄이는 한편, 신속한 경로 수정을 지원한다.

 

영국 피자헛 딜리버리의 CMO인 Beverley D'Cruz는 "Manthan은 자사의 사업과 고객을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증명했고, 가장 높은 수준의 확장성 기술 혁신을 시행할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라며 "Manthan과의 파트너십으로 자사의 운영 및 분석 효율성이 크게 증진됐다. Manthan은 단일 정보원을 구축하기 위해 기존 시스템에서 자사의 모든 데이터를 수집해서 분석할 뿐만 아니라, 더 신속한 분석 처리 시간을 제공하고자 운영과 실적 측정치에 대한 더 간편한 접근성까지 부여했다"라고 말했다.

 

피자헛 영국 및 유럽 상업 기획 책임자 Kate Vacovec은 "운영 장애물, 판매 과제, 홍보 실적, 매장 벤치마킹 및 보고 지연에 관한 통찰을 분석하고 도모하는 데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줄였다"라며 "고객, 판매 및 운영에 대한 360도 관점을 바탕으로 더욱 효율적으로 사업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자사가 더 높은 편리성과 개인화를 통해 고객 경험을 지속해서 고양시키고 있는 가운데, 전략적 기술 파트너인 Manthan은 확장성, 속도 및 와해성 혁신을 도모하는 자사의 능력을 한층 더 강화시킬 것"이라고 덧붙였다.

 

Manthan 전문 서비스 VP Madhu Rao Attada는 "자사 브랜드로 피자헛을 지원할 기회를 얻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중요한 파트너인 피자헛은 더 높은 사업 성과를 도모하기 위해 데이터, 분석 및 알고리듬을 원활하게 이용하는 알고리듬 기반 사업체로 변신하는 과정을 밟고 있다"고 말했다.

 

ㅎ한편 Manthan은 고객 대면 기업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개척하는 굴지의 클라우드 분석 업체이며, 의사결정 과학과 AI 애플리케이션 분야의 우수 기업이다.

 

Manthan의 제품 라인은 수익을 달성하는 최단 경로를 지원하는 것으로 인정받았다. Manthan 제품은 기계 정보를 이용해 의사결정 맥락을 처리하고, 행동을 통해 자동으로 대응한다.

 

Manthan의 본사는 인도 벵갈루루에 있으며, 산타클라라, 런던, 두바이, 멕시코 시티, 싱가포르 및 마닐라에서 사무소를 운영하는 등, 22개국에 풋프린트를 구축했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NTT 데이터, 아세안 문화유산 디지털 아카이브 시스템 구축 (2020-02-28 23:52:10)
안리쓰-MP1900A, 테스트 계측기로 승인 (2020-02-11 22:32:02)


제네시스, GV70 일부 공개...
현대로템, 차륜형장갑차 3차 양...
현대차, 고성능 레이싱카 아반...
LG화학, 국내 최초 리튬-황 배...
제네시스, ‘더 뉴 G70’ 이미...
중국 동방항공, 박람회 테마 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