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반도체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수요 예측 위해 오나인 솔루션즈 도입, 반도체 업계 리더 실리콘랩스, o9의 AI 기반 플랫폼 통해 예측 통합
등록날짜 [ 2020년02월03일 10시46분 ]


 

통합 플래닝 및 운영 기능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프리미어 AI-기반 SCM SaaS 플랫폼 제공업체인 오나인솔루션즈(지사장 이웅혁)는 28일 미국 반도체 선두 기업인 실리콘랩스(Silicon Labs)가 수요 예측을 향상시키기 위해 자사의 ‘차세대 AI 기반 오나인(o9) 플랫폼’을 구축했다고 밝혔다.

 

실리콘랩스(Silicon Labs)는 보다 스마트한 커넥티드 세계를 위해 실리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미국의 반도체 선두 기업이다. 이 기업의 영업, 마케팅, 제품, 경영진 및 수요 계획 팀에 속한 글로벌 사용자들은 o9의 AI 기반 플랫폼을 기반으로 60,000개의 SKU(품목 수)를 관리하고 있다.

 

실리콘랩스(Silicon Labs)는 기업의 예측 프로세스를 자동화하고, 수요 예측을 위한 단일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여러 제공업체들을 철저히 검토했으며, 수요, 공급, 판매, 운영 계획(S & OP)에 탁월한 기능을 제공하는 o9 솔루션 플랫폼을 구축하기로 최종 결정했다.

 

실리콘랩스(Silicon Labs)의 CIO 에버렛 플랜트(Everett Plante)는 “우리는 o9 기술을 도입하여 계획 단계 전반에 걸쳐 예측을 관리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을 구축하게 되었다. 이전 솔루션은 비즈니스가 요구하는 민첩성이 부족해 대응 역량이 낮았다.

 

이제 o9 솔루션을 통해 단위, 가격, 고객 변화에 대한 통찰력을 포함해 예측 변화에 대한 투명성이 크게 높아졌다. o9 플랫폼은 예측에 있어 전례 없는 수준의 협업과 효율성을 제공하며, 우리의 업무 방식을 획기적으로 향상시켰다”고 말했다.

 

오나인솔루션즈 CEO 겸 공동 창업자 차크리 가테무칼라(Chakri Gottemukkala)는 “o9의 목표는 점점 더 복잡해지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고객들이 보다 빠르고 인텔리전트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다. 실리콘랩스(Silicon Labs)와의 협력은 이 같은 목표를 향한 우리의 여정을 잘 보여준다. 우리는 실리콘랩스(Silicon Labs)가 예측 프로세스의 디지털 전환을 구현하도록 지원하고, 직원들의 일상 업무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된 점을 기쁘게 여긴다”고 밝혔다.[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다보코퍼레이션, 인피니언 Design Competition 3년 연속 입상 (2020-02-04 11:12:28)
사이버옵틱스, ‘웨이퍼센스 오토 레지스턴스 센서’ 공개 (2020-01-30 11:50:18)


제네시스, GV70 일부 공개...
현대로템, 차륜형장갑차 3차 양...
현대차, 고성능 레이싱카 아반...
LG화학, 국내 최초 리튬-황 배...
제네시스, ‘더 뉴 G70’ 이미...
중국 동방항공, 박람회 테마 비...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