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보안/데이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20년01월08일 12시57분 ]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MSP) 전문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의 2020년 공공클라우드 운영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경기도일자리재단(대표 문진영)은 경기도민을 위한 다양한 일자리 정보 제공과 양질의 직업 알선, 최적의 직업교육 및 단계별 여성창업 지원 등 맞춤형 고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경기도, 도내 31개 시·군, 경기도교육청, 중앙정부 등 공공, 민간, 유관기관과의 협력적 거버넌스를 구축하여 공공 고용 서비스 정책 개발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사업을 통해 디딤365는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온라인 서비스를 위한 서버 등 인프라 관리와 정보보안 강화를 위한 보안 솔루션을 운용하면서 정보자원의 통합 운영 효율을 극대화하게 된다. 또한 공공부문 정보자원의 효율성 및 서비스 가용성과 안정적인 보안 관리를 위해 공공클라우드인 KT-G클라우드를 운용하게 된다.

 

KT클라우드 국내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사인 디딤365는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통합 인프라 관리를 위해 IT거버넌스를 적용한 ‘디딤나우(DidimNow)’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인프라 비용을 절감하고, 공공클라우드 전문 엔지니어로 구성된 시스템종합운영센터의 24/365 무중단 업무지원으로 서비스 안정성과 재단 신뢰도를 한층 강화하게 된다.

 

장민호 대표는 “지난해 공공클라우드 스토어 ‘씨앗’에 등록된 200여개 협약기업 중 디딤365가 laaS 계약 건수에서 KT에 이어 2위를 차지했으며, laaS 이용계약 금액은 KT, NBP에 이어 3위로 15년간 누적된 인프라 구축·운영 기술력과 클라우드 관리서비스(MSP) 능력을 공공에서 인정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3년간 120%라는 고속성장으로 2019년 매출 목표 100억을 초과 달성하면서 공공클라우드 서비스(MSP) 전문 기업으로 유의미한 성과를 거두게 됐으며, 이번 수주한 경기도일자리재단의 플랫폼 인프라 클라우드 환경을 안정적으로 유지·운영하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디딤365는 2005년부터 IDC를 운영한 코어 기술과 매니지드 운영 인력을 갖춘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 기업이다. 멀티클라우드(KT Cloud의 유일 플래티넘 파트너, AWS, Azure 파트너) 기반에서 공공기관·엔터프라이즈·교육기관·게임 등 고객이 요구하는 다양한 환경에 맞춰 클라우드 컨설팅, 마이그레이션, 보안,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 클라우드 포털 ‘디딤365’를 운영 중이며, CSB (Cloud Service Brokerage) 플랫폼인 ‘디딤클라우드비즈’를 통해 고객의 성공적인 클라우드 비즈니스를 돕고 있다. 특히 자체 개발한 디딤센터를 통한 모니터링 매니지드 서비스는 글로벌 기준에 맞춰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를 충족, 만족도가 높다.[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아톤, 제주은행에 모바일OTP 라이선스 공급계약 체결 (2020-01-08 14:05:24)
안랩, 2020년 사이버 보안 위협 TOP 5 발표 (2020-01-06 13: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