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10월04일 15시39분 ]


 

KOTITI시험연구원(이사장 김정수, 이하 ‘KOTITI’)은 지난 30일 창원시험분석센터의 개원식을 성황리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개원식에는 KOTITI 이상락 원장을 비롯해 주요 내빈으로 경상남도 김경수 도지사, 국가기술표준원 주소령 국장, 동진생명연구원 이경재 회장, LG전자 이수종 상무 등 많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에 개원한 KOTITI 창원시험분석센터는 경상남도를 대표하는 산업단지인 창원 국가산업단지 내 위치해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전기전자 제품의 규제물질 분석과 기술 컨설팅
등 환경규제 대응에 대한 전면적인 서비스를 제공해 비즈니스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KOTITI는 지난 8월 베트남 하노이에 E&E 시험실을 설립 현지에 진출해있는 삼성, LG 등 국내 전기전자 업체에 대한 지원 체계를 확립하였고, 이번에는 LG전자 등이 입주해있는
경상남도 지역의 전기전자 기업 지원을 위해 창원 전기전자 시험분석센터를 설립했다.

 

개원식에는 경상남도 김경수 도지사와 국가기술표준원의 주소령 국장이 참석 축사를 했다.

 

이날 행사는 기념사와 축사에 이어 리본 커팅식 후 창원시험분석센터 내 랩투어를 실시해 개원식 참석자들에게 시험에 대한 절차와 KOTITI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설명했다.

 

KOTITI 이상락 원장은 "창원시험분석센터는 경상남도 도내 기업들에서 생산된 전기전자 제품의 유해물질 검증과 양산제품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며, "수준 높은 시험분석
서비스를 근접 제공해 고객사들의 경쟁력 제고는 물론, 창원시와 경상남도의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생기원, 광역협력형 차세대 건설·농기계 중장기전략 마련 (2018-12-28 19:32:23)
AABC Europe 2020, 내년 1월 독...
현대차, ‘더 뉴 그랜저’ 출시...
미국 Z세대, 오프라인 매장 선...
정부, 주 52시간제 입법 관련 ...
라인-야후재팬 경영 통합 합의...
한·아세안 및 한·메콩 특별 ...
비체인, 식음료 산업 위한 퍼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