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USB-C 타입·유럽 디자인 특허 마그네틱 조인트로 아이패드프로와 일체감 높여
등록날짜 [ 2019년10월01일 16시46분 ]

 
IT 액세서리 전문 유통업체 주식회사 릭(대표 원희정)이 아이패드 프로 전용 USB-C 타입 6in1 허브 코로리(Colorii)를 와디즈 펀딩을 통해 출시한다.

코로리는 유럽디자인 특허를 받은 마그네틱 조인트로 아이패드프로에 허브를 밀착 장착할 수 있도록 하여 일체감을 구현한 6in1 아이패드프로 전용 허브이다.

코로리의 C 타입 6in1 허브는 아이패드프로 전용으로 디자인되어 일반적인 기존 C 타입 허브와는 다르게 아이패드 프로와의 일체감을 중시하였다. 허브를 아이패드프로에 장착 시에 애플만의 아름다운 외관을 해치지 않고 6in1의 확장된 기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코로리 만의 마그네틱 조인트 가드는 조인트를 사용함으로써 아이패드 프로에 허브를 장착 시에 확실히 고정시켜주고, 아이패드와 일체감을 주는 장점이 있다. 또한 허브에 조인트를 결합시에 나사조임이나 별도의 도구 없이 자석을 이용하여 손쉽게 장착이 가능하다. 타 디바이스에서 허브를 활용하고 싶을 때에도 조인트를 간단히 분리한 후 사용할 수 있다.

코로리의 멀티 허브 기능은 대다수의 유저들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을 모두 탑재한 올인원 타입으로 고해상도 4K HDMI포트, PD대응의 USB-C포트, USB-3.0 포트, 3.5mm오디오잭, SD카드 리더기, 마이크로 SD카드 리더기가 탑재되어 있다.

현재 국내에서 유통되고 있는 아이패드 프로 전용 허브의 경우 해외직구를 통한 수입제품이 대부분으로 사용시 발생되는 고장에 대한 사후 처리가 불편할 수 있지만, 코로리는 정식 수입 총판인 릭을 통해서 출시되는 KC인증 제품이다. 국내에서 애프터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KC인증으로 안전성이 확인되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로리 6in1 USB-C 타입 허브는 정식 국내 출시 이전에 국내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Wadiz)를 통해서 사전 예약 구입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박민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전자, 글로벌 4K 프로젝터 시장 공략 강화 (2019-08-26 15:59:40)
쌍용자동차, 2019년 3분기 영업...
중소벤처부, 자동차 정비요금 ...
룰루랩, 중동 최대 전자제품 유...
주한에티오피아대사관, 에티오...
홍콩무역발전국, ‘2019 홍콩 ...
파나소닉, IBM재팬과 손잡고 반...
LG전자, LG G8 ThinQ 사용자 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