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IT서비스/솔루션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9월17일 09시09분 ]


 

IP 기술 리더 CPA글로벌은 새로운 전세계 IP 캠페인을  9월 17일(화)부터 시작함으로써 전세계 IP 산업이 급속하게 비즈니스 혁신에 가까워지고 있다고 밝혔다.

 

CPA글로벌에 의하면 2020년대는 IP와 혁신 업계 그리고 동 업계들을 전략적으로 자문할 로펌들이 급속하게 디지털로 변화하는 시기가 될 것이라고 한다. 

 

CPA글로벌은 급속하게 한계점에 다다르고 있는 인프라와 프로세스에 여전히 의존하는 IP 산업이 디지털의 필요성을 외면함으로써 전세계 혁신 속도에 스스로 브레이크를 걸게 된다는 것이 리스크라고 지적했다.

 

또한 오늘 새로 발표된 CPA글로벌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IP'로 향하는 이 레이스를 견인하는 것은 IP 기업들이 일하는 방식 그리고 혁신 제품이 출시되는 속도와 방식을 혁명적으로 바꾸게 될 여러 요소들이며 여기에는 블록체인, 인공지능, 빅데이터와 국가 IP 기구들 사이에서 점점 더 많이 일어나는 전세계적 협력이 들어 있다. 

 

이러한 현실은 동 업계가 IP와 혁신의 여러 측면을 대하는 방법을 급속하게 재고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새로운 IP'라는 아이디어를 이끌고 포용하는 사람들이 더 나은 비즈니스 결정을 확실하게 내린다.

 

토니 니즘 CPA글로벌 최고전략책임자 발언은 다음과 같다.

 

"특히 IP를 포함한 무형 자산은 회사 가치에서 차지하는 비율이 계속 늘고 있으며 경쟁이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는 전세계 시장에서 기업들은 자신들의 아이디어와 혁신에 따라 성공하기도 실패하기도 한다.

 

"IP 관리는 많은 경우 아날로그 방식에 머무르고 있으며 비효율 투성이다. 기술적인 솔루션이 이미 존재하고 있어 적용되기를 기다리며 IP 업계의 디지털 변혁을 견인할 준비가 되어있다. 

 

"동 업계 전체는 IP 시스템이 작동하는 방식을 재상상해야만 하며 따라서 최선의 아이디어가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시장에 제공될 수 있다. IP의 시간은 기술의 힘을 붙잡게 되었으며 우리는 우리의 전문 지식, 도구와 경험을 활용하여 IP 업계가 디지털 여정을 잘 헤쳐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원한다.

"산업은 하루 밤에 변하지 않으며 변화의 속도는 개별 조직마다 다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더 연결되고, 통합되며, 빠르고 생산성 높은 IP 생태계를 향해 움직이고 있기에 업계가 2020년대를 디지털 시대로 보도록 촉구하고 있다."

 

CPA글로벌은 업계의 관여와 인지도를 높이는 캠페인을 결합한 전세계 프로그램 그리고 CPA글로벌과 동사 고객 IP의 디지털 변혁에 대한 최근의 사고방식과 도구 및 IP 환경 내에서 디지털을 성공적으로 활용하는 방식에 대한 가이던스 활용법을 제공하는 온라인의 새로운 IP 허브를 출시하고 있다. 새로운 IP는 올해 11월 11-13일 사이에 모나코에서 열리는 CPA글로벌의 대표적 연례 행사 이그니트(IGNITE)2019의 핵심 주제이다.  [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SDS, 디지털차이나와 IT서비스 사업협력 제휴 (2019-10-27 11:06:17)
삼성전자, 카잔 국제기능올림픽대회서 첨단 IT기술 소개 (2019-08-26 16:03:12)


SK텔레콤, ‘인:택트’ 면접으...
현대자동차 5월 해외판매 49.6%...
기아자동차, 5월 해외판매 44% ...
쌍용자동차, 5월 판매 21.6% 증...
신일, ‘창문형 에어컨’ 롯데...
삼성전자, 평택 2라인에 낸드플...
대한전선, 초고압 케이블 해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