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30일 12시43분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이 태국에서 디지털 자산 거래소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했다고 30일 밝혔다. 

후오비 글로벌에 따르면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은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디지털 자산 거래소 운영을 할 수 있는 라이선스를 정식으로 획득한 5번째 거래소가 됐다. 후오비 태국은 올 3분기 후오비 클라우드(Huobi Cloud) 서비스를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는 2018년 디지털 자산 분야에 라이선스 제도를 도입했다. 이에 따라 거래소, 브로커, 딜러 등은 태국 증권거래위원회(SEC)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현재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을 포함해 총 5개의 거래소가 라이선스를 받았다. 

한편 후오비 클라우드 플랫폼은 후오비 그룹이 전 세계 블록체인 업계의 신속하고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고, 금융 효율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서비스다. 공식 파트너는 복잡한 IT 기술 없이도 간편하게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구축하고 운영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연동과 보안 솔루션을 받는다. 

후오비 태국(Huobi Thailand)의 사크다 카테캐우(Sakda Katekaew) CEO는 “우리의 목표는 입증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태국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믿을 만한 디지털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라며 “향후 정부 당국과 현지 기업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한 협업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편집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테라, 신상마켓과 파트너십 체결… 블록체인 기술로 ‘혁신성장' (2019-08-07 11:01:13)
스타플레이, 투표 조작 불가능한 ‘글로벌 팬덤 플랫폼’ 선보여 (2019-07-26 12:32:08)
삼성전자, 차세대 서버용 고성...
테라, 벅스와 블록체인 기반 결...
심버스, 심월렛 블록생성·확정...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제20회 ...
한국가상현실, 가상현실 인테리...
헤이딜러 “중고차 딜러 10명 ...
삼성전자, 업계 최초 1억800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