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7월19일 21시04분 ]


 

‘집 나가면 고생’이라는 말이 딱 들어맞을 정도로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요즘, 여름철 휴가지 대신 실내에서 여유롭고 쾌적한 휴가를 보내는 일명 ‘스테이케이션(Staycation)’으로 집에서 캠핑 분위기를 내는 ‘홈핑족’들이 많다. 

종합가전 기업 신일은 캠핑의 꽃인 바비큐를 집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스모크리스 BBQ 그릴’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적외선 열기술로 음식을 가열해 연기, 냄새, 유해가스 걱정 없이 구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본발열 소재를 사용하는 적외선 히팅장치를 적용, 230도의 온도로 음식을 빠르고 골고루 익혀준다. 또한 음식의 수분을 유지한 채 속부터 익혀 바비큐 시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그릴 열판은 논스틱 코팅 처리돼 기름 없이도 음식이 눌어붙거나 타지 않아 깔끔한 요리가 가능하다. 제품 양옆으로 열선이 있어 조리 시 기름이 닿지 않아 연기 발생이 적다. 기름받이는 별도 분리해서 편리하게 세척할 수 있다. 이외에도 바비큐 요리시 유용한 집게, 바비큐 솔, 뒤집게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신일 ‘스모크리스 BBQ 그릴’은 온라인 유명 쇼핑몰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박민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전자, 아랍어 음성 인식 인공지능 TV 중동 출시 (2019-07-24 14:03:33)
LG전자, 프리미엄 수제맥주제조기 ‘LG 홈브루’ 출시 (2019-07-17 15:3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