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6월04일 13시25분 ]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경준, 이하 경기혁신센터)가 kt 사업화 연계 기회를 제공하는 ‘K-Champ Collaboration 프로그램’ 참여 기업 선발을 완료했다.

4월부터 접수를 받아 기업 우수성 및 사업성 등을 심사 기준으로 6개 기업을 최종 선발했으며, 참여 기업은 △페타바이코리아(인공지능·머신러닝 기반 사이버보안 솔루션) △오아시스VR(상호 반응형 엔터테인먼트 VR 콘텐츠 개발) △코아소프트(AR 기반 실내 측위 길 안내 및 디지털 사이니지 서비스) △에이테크(빅데이터 기반 공정 고도화 솔루션) △굳브로(안전모 착용 모니터링 및 안전관리 시스템) △에프터레인(스마트 공기정화벤치)이다.

이들은 최대 5000만원의 사업화 비용을 지원받게 되며, kt 사업부서와의 공동 사업화 및 서비스 출시를 최종 목표로 개발에 집중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혁신센터는 기업별 사업 단계에 따라 비즈니스 모델 및 내부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밀착 지원할 계획이다.

이경준 경기혁신센터 센터장은 “2017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은 kt와 실질적인 공동 사업화를 진행할 수 있는 대표적인 동반 성장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며 “경기혁신센터는 kt와의 협력을 통해 스타트업의 혁신 기술을 사업화하고 상호 간 시너지를 이끌어내는데 필요한 제반사항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산업부, ‘5대 유망소비재’ 신수출 유망 품목 적극 육성 (2019-06-12 17:15:56)
미국 중국산 추가관세 본격화 (2019-06-03 09:2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