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박람회/전시회 > 해외전시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5월09일 07시23분 ]

윈사이트(Winsight, LLC)가 주최하는 제4회 연례 글로벌레스토랑리더십컨퍼런스(GRLC)가 싱가포르의 마리나베이샌즈에서 2019년 11월 3일부터 6일까지 열린다.

 

GRLC는 레스토랑 업계 최고의 회의로서 전세계 유수의 푸드서비스 회사 최고 경영자 1,200명 이상이 참가한다.

 

동 컨퍼런스에서는 유명 연사, 특별한 네트워킹 행사와 동 컨퍼런스의 일환으로 열리는 산업전시회인 GRLC마켓플레이스가 제시하는 어젠다를 발표한다.

 

윈사이트의 레스토랑 미디어 및 행사 담당 그룹사장인 크리스 키팅은 "윈사이트는 이 특별한 행사를 2019년에 새로운 위치와 행사장 즉 활기찬 싱가포르의 명소인 마리나베이샌즈에서 열게 되어 자랑스럽고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우리는 전세계 파트너와 동료들의 열정을 통해 이번 행사가 이 환상적인 리더십 행사를 확실하게 발전시키는 올바른 움직임이라는 사실을 확신하게 되었다. 이번 행사는 푸드서비스의 미래를 발견하는 진정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GRLC 무대에서는 유명 연사들이 리더십에 관한 이야기, 성공적인 전략, 업계 전망과 연구 결과 등에 대해 발표할 것이다. 연사들의 목록에는 얌!브랜즈, 졸리비푸즈, 헝그리잭스의 최고위급 레스토랑 경영자들과 기타 많은 전세계 최고의 체인점 및 지역의 유명 레스토랑 뿐만 아니라 세계 기록을 갖고 있는 장애인올림픽 선수 겸 저술가가 들어있다.

 

테크노믹(Technomic)이 발표하는 전세계 푸드서비스 산업 현황: 리더, 개관 및 예상이라는 프리젠테이션이 눈에 띠는데 프리젠테이션 참석자들에게는 업계 판매 데이터와 전세계에 흐르는 주요 트렌드에 대해 여기에서만 얻을 수 있는 자료가 제공된다.

 

GRLC 참가자들은 싱가포르에 대해 알고, 네트워크를 만들며, 새로운 관계를 맺고 레스토랑 업계에서 계속 성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한편,  윈사이트는 레스토랑과 비상업 푸드서비스, 편의점과 석유소매 및 식품잡화점 업계와 거래하는 비즈니스투비즈니스 정보, 행사 및 시장 정보 회사이다. 윈사이트는 구독 데이터 제품, 보고서, 연구 툴, 연구 프로그램, 전체 주문 과제, 컨퍼런스, 주문 마케팅 서비스, 미팅, 인쇄 및 디지털 미디어를 통해 연구 및 분석, 브랜딩 솔루션, 페이스투페이스 행사, 리드 생성 정책 및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테크노믹은 윈사이트가 지분 전체를 보유하고 있는 자회사로서 구독 데이터 제품, 산업 보고서, 연구 툴과 프로그램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동사의 협조 및 주문 연구 자료는 식품 및 소매 산업에 대한 폭 넓은 경험을 통해 만들어 지며 동사만이 가지고 있는 풍부한 데이터에 의해 작성된다. 윈사이트는 팜리코캐피털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올려 0 내려 0
안정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14회 라이프스타일 엑스포 도쿄, 6월 26일 개최 (2019-05-14 12:26:14)
2019 중국이우수입상품 박람회 5월 개막 (2019-05-02 09:5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