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해외뉴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4월19일 12시11분 ]


 

2019 International Auto Key Tech Forum에서 화웨이 순환 회장 Eric Xu가 "자동차&ICT 산업의 융합 수용(Embrace the Convergence of Automotive & ICT Industries)"이라는 기조연설을 했다.

 

자동차 산업은 새로운 핵심 기술로서 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and communication technology, ICT)에 점점 눈을 돌리고 있다.

 

Xu 회장은 "자동차와 ICT 간의 심층적인 융합으로 인해 지능형 커넥티드 전기차가 인간 사회의 새롭고 혁신적인 개발 엔진으로 등장할 전망"이라며 "그 영향력은 두 산업을 넘어 광범위하게 펼쳐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설명했다.

 

화웨이는 진화에 따른 변화를 맞아 전략적 선택을 했다. Xu 회장은 "자사는 자동차를 만들지는 않는다"라며 "자사는 ICT에 집중하며, 자동차 OEM이 더 좋은 자동차를 만들도록 지원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ICT를 기반으로 디지털 자동차를 지향하고,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는 공급업체가 되고자 한다"라고 강조했다.

 

ICT 부문에서 30년 넘게 경험을 쌓았으며, 지금도 ICT에 집중하는 화웨이는 자동차 OEM에 다음과 같은 사항을 제공할 예정이다.


•모바일 데이터 센터(Mobile Data Center, MDC) 차내 컴퓨팅 플랫폼과 지능형 주행 하위 시스템 솔루션
•Octopus: 자율주행(훈련, 시뮬레이션, 테스팅)을 위한 화웨이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
•4G/5G 차내 통신 모듈/T-Box, 네트워크 솔루션
•모든 시나리오에 해당하는 화웨이 HiCar 사람-차량-집 연결성 솔루션

 

화웨이는 세계 굴지의 정보통신 기술(ICT), 기반시설 및 스마트 장치 공급업체다. 화웨이는 통신망, IT, 스마트 장치, 클라우드 서비스라는 네 가지 핵심 영역에 걸쳐 통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 가정 및 조직에 디지털을 공급하고, 이를 통해 완전히 연결된 지능형 세상을 만드는 데 전념한다.

 

제품, 솔루션 및 서비스로 구성된 화웨이의 포괄적인 포트폴리오는 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안전하기도 하다. 화웨이는 에코시스템 파트너들과의 열린 협력을 통해 고객을 위해 오래 지속되는 가치를 창출한다. 이를 통해 사람들에게 힘을 부여하고, 가정생활을 풍부하게 만들며, 모든 형태와 크기의 조직에서 혁신을 고무시키고자 한다.

 

화웨이는 고객 수요에 초점을 맞춘 혁신을 추구한다. 화웨이는 기본 연구에 막대한 투자를 하며, 세상이 진보하도록 하는 기술 혁신에 집중한다. 화웨이는 직원 수가 180,000명이 넘으며, 17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사업을 하고 있다. 1987년에 설립된 화웨이는 직원들이 완전 소유하는 민간기업이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화웨이, 'AI+데이터'로 스마트 금융 지원 (2019-04-26 12:28:38)
홍콩, 고속철도 서비스 개통 (2018-09-23 11:4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