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전기/에너지/태양광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2월23일 11시46분 ]


 

고성능 광발전 제품을 제조하는 세계 굴지의 기업 JA Solar Co., Ltd.가 베트남 BP Solar 1 PV 발전소에 필요한 모든 48.3MW PERC 모듈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이 발전소는 PERC 모듈을 사용하는 베트남 최초의 프로젝트다. 그뿐만 아니라, 이 발전소는 베트남과 다른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고효율성 태양광 모듈의 적용을 도모하는 중요한 단계이자, 이 지역에서 재생 에너지를 발전시키기 위한 매우 중요한 프로젝트다.

 

닌투언성에 위치한 이 태양광 발전소는 베트남에서 유명한 재생에너지 기업인 Bac Phuong Joint Stock Company (EPC Contractor)가 개발 및 건설한다. 이 태양광 발전소의 설치 용량은 48.3MW이며, 8천만kWh의 전기를 생산하고, 매년 79,760톤에 달하는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감소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JA Solar는 Bac Phuong Joint Stock Company와 밀접하게 협력함으로써, 일정보다 훨씬 일찍 모듈 공급과 프로젝트 건설을 마쳤다. 이 태양광 발전소는 지난달 20일에 베트남의 국가 그리드에 성공적으로 연결되어 작동에 들어갔다.

 

이 프로젝트는 저위도의 열대 해안 지역에 위치한다. 이 지역은 환경 조건이 혹독(습도가 높은 열기, 염분과 알칼리 조건 및 강풍)해서 태양광 모듈 품질 요건이 엄격하다.

 

JA Solar의 태양광 모듈은 엄격한 장기 신뢰도와 환경 적응력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PID 약화, 염분 침식 및 풍압에 대한 높은 저항성을 보여 이 태양광 발전소의 안정성을 확실하게 보장하고, 전력 생산을 최적화했다.

 

JA Solar 회장 겸 CEO Jin Baofang은 "자사는 전 세계 고객의 다양한 수요를 충족하고, 전 세계적으로 재생에너지 발전을 도모하고자 기술 혁신과 제품 품질 개선에 계속 중점을 두고 있다"라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LG전자, GS와 ‘에너지-모빌리티 융복합 스테이션’ 발표 (2019-01-28 16:5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