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AI/로봇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9년01월11일 18시47분 ]

 

 
올려 0 내려 0

손재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효성ITX, ‘챗봇’ 활용한 ‘지능형 고객 상담센터’ 사업 추진 (2019-02-01 13:47:13)
라티스글로벌-AI 챗봇 도입,‘유저 맞춤형CS 서비스’ 착수 (2019-01-11 17:17:34)


칼럼-코로나19와 신남방정책...
기아자동차, 4세대 쏘렌토 사전...
LG전자, ‘LG 그램 17’ 신제품...
코로나19로 베이징 국제 모터쇼...
현대차, 현대건설기계와 수소연...
삼성전자, AKG N700 대한항공 ...
스마트 SMT&PCB 어셈블리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