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11월02일 11시36분 ]

종합적인 태양광 에너지 솔루션을 공급 기업 Trina Solar Limited("Trina Solar" 또는 "회사")가 스페인의 대형 태양광 발전소 건설을 위해 Cobra에 190㎿ 규모의 자사 통합 광발전(PV) 솔루션 TrinaPro를 공급할 예정이라고 발표했다.

 

턴키 에너지 기반시설을 전문으로 하는 ACS 그룹과 그 자회사 Cobra는 스페인 시우다드 레알주 Alcazar에서 총 전력량 190MW인 EPC 프로젝트를 건설 중이다.

 

내년 말 완공 예정인 이 프로젝트는 유럽에서 최초로 TrinaPro를 적용하는 프로젝트가 된다. 이를 필두로 앞으로 유럽에서 많은 TrinaPro 프로젝트가 진행될 전망이다.

 

Trina Solar는 560,000개 TSM-PE14H 단결정 하프컷 셀 모듈로 구성된 통합적인 TrinaPro PV 솔루션을 비롯해 그에 상응하는 6,206개의 단일축 추적기도 공급할 예정이다.

 

이 고효율성 모듈은 Trina Solar의 단일축 추적 시스템에 장착되어 최적의 각도에서 태양을 추적하고, 이를 통해 최대한의 일광을 수집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최대 25% 추가 전력을 생산할 예정이다.

 

TrinaPro는 Trina Solar의 업계 주도적인 태양광 모듈과 최첨단 태양 추적기 시스템을 최적으로 결합한 최초의 PV 솔루션이다. 부가가치 솔루션인 TrinaPro는 최상의 부품과 시스템 통합으로 최적으로 설계됐다. 그뿐만 아니라 고에너지 수확률 측면에서 태양광 산업에서 가장 믿을 수 있는 솔루션 중 하나이기도 하다.

 

Trina Solar 모듈사업 유럽 사장 Gonzalo de la Vina는 "Cobra가 스페인에 건설되는 이 인상적인 새 프로젝트에서도 자사 제품의 우수한 품질과 성능에 대한 신뢰를 보여준 것은 기쁜 일"이라며 "190MW를 공급하는 새로운 판매 계약은 스페인 무르시아에서 개발 중인 유럽 최대의 프로젝트에 최근 자사가 공급한 167MW의 뒤를 잇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데이터의 힘을 모으고, 전체 시스템 설계를 최적화함으로써 전반적인 효율성을 더욱 높이고 있다"면서 "TrinaPro는 시스템 전력 출력을 최대 30% 더 높일 수 있다. 자사는 모듈 공급업체에서 부가가치 솔루션 공급업체로 진화하면서, 자사 고객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하고 있는 데 자부심을 느낀다"라고 덧붙였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정연지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차세대배터리 펀드결성 및 공동R&D 추진 MOU 체결식 개최 (2018-11-13 15:43:05)
Trina Solar, 167MW 규모 태양광발전 모듈 공급 (2018-08-10 11:57: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