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모바일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등록날짜 [ 2018년09월06일 22시13분 ]


 

스마트폰 e-브랜드 Honor(아너)가 자사의 최신 스마트폰 Honor 8X를 공개했다.

 

Honor 8X는 첨단 플래그십 기술과 미학적인 형태를 결합한 스마트폰이다.

 

미니멀리즘 디자인 철학에서 영감을 받고, 칩-온-필름(chip-on-film, COF) 기술을 활용한 Honor 8X는 단말기 대비 화면 비율(screen-to-body ratio)이 91%인 6.5인치 풀뷰(FullView) 디스플레이와 그레이팅 효과를 내는 2.5D 더블 텍스처 오로라 글래스 바디를 선보이며, 대담하고 열망적인 정체성을 표현한다.

 

Honor 8X는 이달 5일 중국에서 출시됐으며, 10월부터 여러 해외 시장에서 서서히 출시될 예정이다.

 

Honor 8X는 우수한 기술을 통해 Honor 브랜드의 대담한 태도와 디자인 상징을 보여주며,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정교한 장인 정신을 선보인다.

 

미학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법을 취한 Honor 8X는 기능성과 아름다움 간에 적절한 균형을 이뤘다.

 

Honor 8X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다.

- 우수한 선명도의 대형 6.5인치 화면: Honor 8X는 6.5인치 노치 풀뷰 디스플레이 2.0과 길이 5.5인치 및 두께 7.8mm를 기반으로 하는 19.5:9 화면비를 선보인다. 이 화면비는 영화관의 21:9 화면비에 가깝고, 사용자가 날렵한 스마트폰으로 환상적인 영상을 즐기도록 지원한다.

 

- 슬림 바디에서 단말기 대비 화면 비율 91%: 단말기 대비 화면 비율은 스마트폰 디자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Honor는 첨단 칩-온-필름(COF) 기술과 특허를 획득한 안테나 디자인을 이용해 하단 경계폭을 4.25mm로 좁혔으며, 대부분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능가하는 단말기 대비 화면 비율 91%를 달성했다.

- 미학적인 관점을 기반으로 한 미니멀리즘 디자인 개념: Honor 8X는 금속으로 된 중간 프레임을 사용하고, 그레이팅 효과를 내는 2.5D 더블 텍스처 오로라 글래스 바디를 채택함으로써 우아하면서도 매끄러운 외양과 느낌을 선사한다.

 

15겹으로 병렬 단계적 디자인을 구축했고, 이를 통해 각도마다 다른 반사광을 볼 수 있다. 블루, 블랙 및 레드로 제공되는 만큼, 사용자는 자신만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색을 고를 수 있다.

 

- 눈 보호: 전자기기 화면에서 나오는 블루 라이트에 노출되면 눈에 좋지 않다는 우려가 커지고 있다. Honor 8X는 화면에서 방출되는 블루 라이트 방사선을 줄이고, 눈의 피로를 감소시키며, TUV Rheinland 인증을 획득한 신세대 Eye Comfort 모드를 채택한다. Honor 8X는 또한 햇빛 및 야간 디스플레이 기술을 통해 사용자가 햇빛에서도 선명하게 화면을 보고, 자기 전에 더욱 편안하게 화면을 읽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Honor George Zhao 사장은 "새로 공개된 Honor 8X를 통해 가치, 디자인 및 성능 간의 균형을 잡는 데 새로운 기준을 세웠다"라며 "Honor 8X는 단순히 미니멀리즘을 아름답게 구현한 제품이 아니다. 이는 플래그십 기능이 반드시 플래그십 가격을 요구하지는 않는다는 사실을 증명하는 선구적인 제품이다."라고 말했다.[자료제공:PR Newswire](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이세림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KT, 한·중·일 협력으로 5G 상용화 선도 (2018-09-07 18:56:54)
LG전자, 스마트폰 신제품 2종 IFA 2018서 선보여 (2018-08-28 18:1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