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 모델 추자현·우효광 부부 통해 친환경 세척기 강조
등록날짜 [ 2018년08월20일 12시01분 ]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팩토리얼이 추자현+우효광 부부와 함께한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EASY-W)’ 화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추우커플’은 친환경적이면서 가족의 건강한 삶을 만들어주는 초음파 세척기 ‘이지더블유’를 부부 만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표현했다. 특히 추자현은 출산 이후에도 변함없는 미모와 자태를 뽐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추자현·우효광 부부는 촬영 내내 이지더블유로 다양한 과일과 채소를 직접 세척해보는 등 제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이며 사용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뒤 눈에 띄게 달라진 세척 효과에 놀라움을 표현하기도 했다.

 

또한 추자현은 우효광의 포즈를 리드하고, 우효광은 추자현을 살뜰하게 챙기는 등 두 사람 특유의 사랑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팩토리얼은 대표 ‘워너비 커플’로 손꼽히는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과 가족의 건강한 삶을 책임지는 이지더블유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어우러져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며 ‘추우커플’을 통해 가족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전하는 이지더블유의 브랜드 가치가 돋보일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또한 8월 하순 온에어될 이지더블유의 TV 광고도 많은 기대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지더블유는 과학적인 초음파 원리로 화학 세제 없이 오직 물로만 과일 및 채소류의 세척을 돕는 초음파 세척기다. 더욱 건강하고 안전한 세척을 위해 초당 16만번의 강력한 초음파 파장을 발생시켜 식재료의 보이지 않는 부분과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세척한다.

 

물이나 화학세제로 씻겨지지 않는 1급 발암물질인 미세먼지와 320여종의 잔류농약, 눈에 보이지 않는 각종 유해세균까지 깨끗하게 세척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농약 없이 재배한 채소, 과일에 남아 있을 수 있는 해충알이나 벌레, 벌레사체까지 완벽하게 세척한다.

 

4가지 세척 모드(야채, 과일, 곡류, 식기류)가 있어 식재료 세척은 물론 식기, 육아 용품 살균, 조개류 해감, 고기 핏물 제거 등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한편 팩토리얼은 7월 추자현·우효광 부부를 ‘이지더블유’의 전속 모델로 발탁해 TV CF와 화보 촬영을 마쳤다. 8월 하순 TV CF 방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나설 예정이며 추후 중국 및 아시아 시장 진출도 계획 중이다. [자료제공:뉴스와이어](IT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박민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삼성전자, IFA 2018 참가 미래 라이프 스타일 제시 (2018-08-30 17:17:31)
삼성전자, 더프라미스 나눔 캠페인 8350만원 상당 후원 (2018-08-09 11:3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