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C
모바일모드 | 로그인 | 회원가입
티커뉴스
OFF
뉴스홈 > IT기업뉴스 > 자동차/VC/교통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중국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기업, 12개국 30명 이상 대리점주 참가
등록날짜 [ 2018년05월02일 16시21분 ]

GAC Motor 2018 국제 대리점 회의에서 귀빈들과 함께한 GAC Group과 GAC Motor의 선임 임원들
 

[IT FOCUS:박민희 기자]중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 GAC Motor가 베이징에서 제2회 국제 대리점 회의("회의")를 개최했다. "미래의 승리를 위한 빠른 진전"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회의에는 12개국에서 30명이 넘는 대리점주가 참석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은 "자사가 국제 유통 전략을 적극적으로 전개하고 있는 관계로, 올해 회의를 개최하게 돼 특히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자사는 활력으로 가득한 젊은 브랜드이며, 앞으로도 성공을 향한 노력을 기울이면서 자사의 사명을 충실히 이행할 예정이다. 자사 대리점과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상호 발전과 성공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GAC Motor 사장 Yu Jun
 


행사에 참석한 여러 대리점주는 이번 회의를 통해 GAC Motor의 제품 품질, 제조 역량 및 전략적 목표에 대한 지식과 이해가 심화됐다고 말했다. 대리점주들은 행사가 끝난 후 GAC Motor와 협력에 대한 자신감으로 가득 찼다.


GAC Motor는 세계 자동차 시장을 탐색하는 측면에서 빠르면서도 꾸준한 진전을 보이고 있다. GAC Motor는 쿠웨이트, 바레인, 레바논, 카타르 및 아랍에미리트를 포함하는 중동에서 성숙한 판매 채널과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다. GAC Motor는 중동의 중급 및 고급 라인 판매량 부문에서 중국 굴지의 자동차 브랜드가 됐다.

 

또한, GAC Motor는 높은 품질의 제품 덕분에 아프리카 나이지리아에서도 끊임없이 인기가 치솟고 있다. 현재까지 GAC Motor는 중동, 동남아시아, 동유럽, 아프리카 및 아메리카를 포함해 5개 지역 14개국으로 확장했으며, 여러 해외 시장에서 '중국 최고의 자동차 브랜드'라는 명성을 얻었다.

GAC Motor의 두 번째 국제 대리점 회의
 

 

GAC Motor는 강력한 국제 사업 및 증가하는 인기와 브랜드 영향력을 바탕으로 신규 시장에서 입지를 확장하고 있다. 이는 세계 시장을 겨냥한 GAC Motor의 대규모 계획에서 출발점에 불과하다. GAC Motor는 올해 말까지 18개국으로 진출할 계획이며, '일대일로' 지역의 시장을 비롯해 미국과 유럽 시장까지 탐색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Yu 대표는 "이미 꾸준하게 장기적인 미래 계획을 세우고 있으며, 자사의 모든 국제 파트너와 힘을 모아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고 있다"라며 "이를 바탕으로 향후 10년 및 그 후의 미래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내년 GAC Motor는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비롯해 회사의 힘과 성능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브랜드 구축, 운영 체제 완성 및 팀 결성에 집중할 예정이다.

 

올해 초, GAC Motor는 네 번째로 NAIAS에서 자사 자동차를 전시했으며, NADA Show에 처음으로 참가해 국제 자동차 산업에서 광범위한 관심을 불러모았다. GAC Motor는 세계 최고의 자동차 박람회 플랫폼을 통해 국제적으로 자사 브랜드를 홍보하는 한편, 국제 자원을 더욱 통합했다.

 

GAC Motor는 최근 열린 Auto China 2018에서 NAIAS와 파리 모터쇼의 선임 임원으로 참가 초청을 받았다. 또한, GAC Motor는 올 하반기 LA 오토쇼와 모스크바 국제 오토쇼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Yu 대표는 "자사의 비전은 세계적 수준의 브랜드이자 세계적인 기업이 되는 것"이라며 "자사 대리점과는 개방적이고 포괄적인 윈윈 파트너십을 구축할 계획이다. 매우 성실한 태도로 함께 손을 잡고 나아가길 바란다. 서로 힘을 모은다면 광범위한 국제 시장을 탐색하고, 훨씬 더 훌륭한 새로운 청사진을 그릴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자료제공:피알뉴스와이어](IT FOCUS ⓒ www.itfocus.kr)

올려 0 내려 0

박민희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엘리엇, 현대차그룹 개편안 반대투표 결정 (2018-05-11 13:42:30)
오토모빌리티LA, 전략 마케팅+홍보담당 부사장 신규 선임 (2018-05-02 15:03:45)


SK텔레콤, 상용망서 ‘순 5G’ ...
중소벤처기업부, 소공인 경쟁력...
경북대, KNU 스타트업 부스팅데...
소비자 70% 친환경 제품에 구매...
서울사랑상품권 출시,17개 구서...
삼성전자, ‘갤럭시 A10e’ 출...
대구경북 통합공항, 의성 비안+...